Doogie's Blog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Aquaman and The Lost Kingdom, 2023) 본문

Movies/2024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Aquaman and The Lost Kingdom, 2023)

snowfrolic 2024. 1. 1. 21:52


딱히 이 영화를 보고 싶은 생각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 메가박스 영통점의 영업이 오늘까지라 그 마지막 상영에 참석하고 싶었다. 덕분에 2024년의 첫번째 영화가 되었다.

 

영화의 내용은 이렇게 만든다고 싶을 정도로 별 특별한 것 없이 어디서 본 것 같은 설정이 나오고 아서 커리가 대놓고 차용하는 대사들도 있고 전개는 예상대로 흘러가고 대충 그렇다. 메인 빌런인 척하지만 사실은 아니었던 만타가 좀 아쉬운데 그 LOTR 왕의 귀환 설정 가져다 쓰지 말고 만타에 집중해서 힘을 실어주는 것이 더 낫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그래도 사운드는 DC의 혈통을 잇고 있어 액션의 타격감을 느끼는 맛은 꽤 괜찮다. DCEU 아쿠아맨의 타이틀을 뗀다면 괜찮은 액션 영화일지도 모르겠다.

 

논란의 엠버 허드가 연기했던 메라의 분량에 대한 얘기들이 개봉 전에 있었는데 영화 전체적으로 메라의 분량은 적은 편이 아니다. 대사가 있는 부분은 편집한 건지 이야기의 흐름에 기여하는 역할은 아니지만 액션 장면에서의 비중은 확실한 조연급이다. 

 

지류 티켓
메가박스 영통 5층 7관 입구
메가박스 영통 7관
메가박스 영통 5층 로비. 마지막 모습이다.

 

메가박스 영통 안녕

 

2024년 1월 1일 18시 30분

메가박스 영통 7관 E8석

시네마스코프 돌비디지털 상영

메가박스 영통점 마지막 상영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