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gie's Blog

영웅본색 Special Edition 1,2 Collection 본문

Bluray & DVD

영웅본색 Special Edition 1,2 Collection

snowfrolic 2009. 6. 22. 01:58

절판된 영웅본색 DVD를 구하지 못해서 늘 찝찝했던 시절...
2008년도에 재수입되어 1편, 2편이 재개봉되고 그 판권을 대경DVD에서 얻어 새로운 DVD 패키지가 발매되었다. 
하지만 달랑 2편 컬렉션판인데도 비싼가격(최저가 44,000원... 요즘 DVD가 이 값이면 반지의 제왕 확장판 트릴로지 박스가 가시권인 수준)에 선뜻 구입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오늘) 홈플러스 원천점에 방문하여 이것저것 사다가 DVD 매장에서 요 타이틀을 봤는데... 오홋~~ 28,000원에 파는게 아닌가. 아내에게 어쩌구 저쩌구 한소리 들었지만 굴하지 않고 얼른 들고왔다.


아... 이 살짝 기울인 英雄本色 타이틀만 보면 마음속의 무언가가 꿈틀거린다.


케이스 외관. 2편의 주윤발이 커버를 차지하고 있는건 좀 맘에 안든다.


내부 케이스의 표지. 1편과 2편의 2008년도 재개봉 포스터로 장식.



안쪽을 열어보면 "강호의 의리는 떨어졌어도 영웅은 살아있다" ...뭐 요따위 말이 씌여있다.

영웅본색 영화 자체에 대해서는 2008년 재개봉 감상기에 처절하게 적어놓았으니 따로 쓰진 않을란다. (요기)


사실 이 타이틀보다는 2008년 초에 태원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되었다가 바로 품절되었던 장국영 베스트 컬렉션 박스셋을 더 구하고 싶었다. 가격도 위 영웅본색 타이틀 구입가하고 비슷한 수준에 천녀유혼1,2,연지구,종횡사해까지 추가로 주옥같은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최고의 박스셋인데 말이지.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