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gie's Blog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Godzilla: King of Monsters, 2019) 본문

Movies/2019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Godzilla: King of Monsters, 2019)

snowfrolic 2019. 6. 2. 00:08

메인 포스터

 

스크린X로 보니 엄청나다. 역대 스크린X 분량이 가장 많은 영화라고 함. 보스턴에서 기도라와 고질라가 맞달려 붙는 장면에서 지렸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스크린X 홍보 이미지. 위 장면은 보스턴 결전시 기도라가 방전하는 장면.

 


K열에서 봤는데 3면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메인스크린이 작게보이는 단점. G나 H열 정도가 적당할 듯. 다만 사운드가 아쉬웠다. 음량은 컸지만 밋밋한 질감. 돌비애트모스 믹싱 영화인데 이 상영관들은 전부 기생충 상영하느라...

 

 

그러나 어트랙션 그 이상은 기대하기 어렵다. 가렛 에드워즈의 고질라  2014에서 보여줬던 재난물로서의 연출은 사라졌으며, 각본 또한 단조롭고 엉성한 탓에 인간들만 등장하면 지루해진다. 출연진들이 상당한 배우들인데도 불구하고 디렉션 때문인지 연기도 어색할 때가 많았다.
그럼에도 CG 수준은 훌륭하고 괴수들의 등장이나 싸움 연출은 꽤나 괜찮아서 그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돈 값은 하는 영화다.

2019.6.1 CGV동수원 3관
돌비디지털 시네마스코프 스크린X 상영
희준이와 함께

 

기도라
고질라
모스라
라돈 (미국에서는 로단)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