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gie's Blog

Five Star Stories 연대기 본문

애니 만화

Five Star Stories 연대기

snowfrolic 2004. 8. 29. 22:13

이것도 어디선가 퍼온 글...


주의 : 성단력과 지구 시간이 서로 맞지 않는 것은 조커 우주 쪽이 시간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더 윌 시간은 아마테라스가 실제로 지낸 시간으로, 떠나버린 조커 성단에서는 56억 7천만년의 시간이 흘러있다.

[AD 세기] (이전은 지구와 비슷하다.)
AD 4000
  쥬노의 발견. 보오스의 개조, 식민성의 개척. 황제군가, 파로스디 카난 초제국을 건림

AD 5000
  불꽃의 여황제 시대. 성단의 갖가지 기초 과학의 성립. 위협적인 힘을 지닌 전투 인간, 정신 파워를 사용하는 마도사 등이 탄생한다. 그리고 최악의 파워 병기 '바스터 런처' 등장.

AD 6000
  항성간 진출의 극한. 성단의 연이은 전쟁으로 인류는 인종, 구문명이 혼합되어 이후의 시대의 역사가 완전한 형태로 남지 못하게 된다.

AD 8000
  4개의 태양계에 정착. 성단의 행성 개조. 애들러, 페스타코 등.

AD 9000
  항성간 비행의 한계. 외우주로 나간 인류는 성단으로 돌아온다. 초제국의 영향이 엷어져, 새로운 국가가 대두되기 시작한다. 바스터 컨트롤. 바스터포의 개발에 의해 만들어진 외연기관 광엔진 이레이저 엔진의 보급.




[성단력]

성단력 원년
  네 태양계의 별들이 진정되고, 각 별들 사이에 협정 법안이 정해지고 시행된 해를 기하여 원년으로 삼는다. 이 시점에 있어서 인류의 문명은 정점을  지난 반환점에 들어서려 하고 있었다. 조커 태양성단은 노년기에 들어갔다. 과거에는 외우주에 진출하여 빛을 넘어 차원마저도 초월하고자 하던 문명은 점점 그 스피드에 브레이크가 걸리고, 인류는 진화의 과정을 역행하기 시작했다. 이 시대에는 1000년 단위의 역사에도 그다지 큰 변화는 일어나지 않았던 것이다....

980
과학의 양식미가 낳은 인형 전투병기 "모터 헤드"가 탄생하다.

2020
동태양계의 제 2행성 델타 벨룬의 동방 그리스 왕국에서 왕자 아마테라스 디스 그란드 그리스 에이더스 4세, 84대째 그리스 국왕 태어나다. 선천성 백변종(알비노)였다.

2026
천재 과학자 우라늄 발란스, 생체 연산 이론 발표.

2040
아마테라스 왕자, 그 미모와 지성으로 그리스 왕국에서만이 아닌 동방의 모든 나라 국민들에게서 절대적인 지지를 얻는다.

2087
아마테라스와 리트라 결혼. 그러나 아이를 낳지도 못하고 리트라는 130세라는 단명으로 이 세상을 떠나다. (130세는 지구인으로 바꾸면 25세 가량. 이 시대의 인류 평균 수명은 300세 전후).

2135
아마테라스, 이레이저 시스템의 개량을 진정시킨다. (이레이저 시스템은 성단 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중에너지를 얻기 위한 엔진).

2200
이 해를 즈음해서 2300 연대까지 국가간 분쟁이 빈번하게 일어난다. 모터헤드라는 궁극의 전투병기가 최소의 희생으로 전쟁 결과를 낳게 되었기 때문이다.

2310
모터헤드를 보다 강력히 컨트롤하기 위한 연산기가 광기의 과학자 리튬 발라스공에 의해서 만들어진다. 그것은 놀랍게도 인간과 완전히 똑같은 생명체였다. "파티마"라는 호칭이었다.

2324
아마테라스, 그리스 왕국의 왕이 된다. 304세. 그는 이 전후 30년에 걸쳐서 델타벨룬의 국가간 이권을 정리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2397
아마테라스 377세. 불가사의한 일이지만 그는 성인이 된 후 전혀 나이를 먹은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2400~
아마테라스의 동태양계와 강대한 왕국이 몇몇 군림하고 있는 북태양계는 비교적 안정되어 있었지만, 군소국가가 난립하는 남, 서태양계는 극도로 혼란한 상태였다. 이 기간 중에 만들어지고 다시 소실된 모터헤드와 파티마의 수는 막대하다.

2629
아마테라스, 천재 과학자 크롬 발란셰와 만나다.

2810
아마테라스, 10년에 걸쳐 우수한 헤드라이너를 모아 독자적인 근위군을 만든다. 미라쥬 기사단의 창립.

2813
아마테라스의 근위기사단은 FEMC "퍼스트 이스터 미라쥬 코아" 라고 명명되어, 아마테라스가 지닌 전병력을 맡게 된다. 그리고 모터헤드 "혼드 미라쥬"를 몰아 각 국의 분쟁진압에 나선다.

2875
아마테라스, 그리스 주변 동방 10국을 통치하에 둔다. 남태양계의 대국가 중 하나인 콜러스 왕국의 대제 콜러스 2세, 이웃 나라들을 모아 콜러스 왕조를 형성한다. 이 해에 왕자 콜러스 3세 탄생.

2878
아마테라스, 델타 벨룬성 대통령에 취임.

2899
아마테라스, 델타 벨룬 통일. AKD(아마테라스 킹덤 디멘스)가 된다. 이 사건은 전 성단의 사람들을 경탄시켰다. 같은 해, 그의 기함이 되는 전함 벨 크렐이 Dr. 발란셰에 의하여 완성.

2900~
불안해지고 있던 성단 내의 자원 확보가 가일층 힘들게 된다. 몇천년의 시간을 거친 합성 소재의 일부는 변질되기 시작한다. 그리고 제4태양계 캘러미티 고더스는 별 자체가 행성 개조의 영향으로 변화를 일으키기 시작한다. 이 해에 아마테라스는 880세.

2955
아마테라스의 공중 궁전 "플로트 템플" 완성. 전폭 2.5km, 상공 3000미터에 떠있는 거대한 섬이다.

2987
성단 유수의 과학자 Dr. 발란셰. '운명의 세여신'중 하나인 "아트로포스"를 피로하지 않고 어딘가로 도망시킨다.

2988
발란셰 최후의 작품 파티마 "라키시스" "클로소" 태어나다. 같은 해 아마테라스 "라키시스" 입수. "클로소"는 쥬노의 콜러스 3세에게로.

2989
이 해의 콜러스 왕가와 하구다 제국의 전투 막바지에 선행형 레드 미라쥬 3대가 전투에 참가. 모터헤드 마이스터 레디오스 소프, 콜러스 3세로부터 왕가의 보검을 맡는다. "클로소"는 왕가의 모터헤드 "쥬논"과 함께 봉인된다.

2992~
아트로포스, LED 드래곤의 유생과 함께 350년간 은둔 생활에 들어간다.

2994
서태양계 하스하 연합 공화국에서 마그달과 데프레 탄생.

3007
레드 미라쥬 전기, 아마테라스의 전용 모터헤드 "나이트 오브 골드"와 함께 성단에 공개된다. 제2기 미라쥬 기사단.

3009
미라쥬 기사단의 몬스터, 2기의 바스터포를 장비한 중모터헤드 "야크트 미라쥬" 완성 및 공개.

3010
마도대전 시작된다. (마제스틱 이랜드) 이로부터 대동란의 시대로 접어든다.

3079
마그달 황녀, 아토르 성도 제국의 신 여황제가 된다. 마도대전 종결. 종결후 국가간의 세력 균형은 심하게 흔들린다.

3159
아마테라스, 돌연 이웃 별 "애들러"의 렌트 연방에 무력 침략을 개시.

3162
애들러성, AKD에 편입. 이후 애들러성은 아마테라스의 전선기지가 되어 대규모의 우주군이 구성된다.

3180
아마테라스, 성단사상 최대의 우주선 " 더 윌"의 건조 개시. 이 배는 발란셰가 남긴 설계였다.

3185
"더 윌" 완성. 성단 통일을 향한 국민의 사기를 드높인다. 이 해에 아마테라스 1165세.

3199
아마테라스, 서태양계 보오스로 침공 개시. 5년후 제압. 마도대전 이래 혼란이 끊이지 않고 있던 이 별의 많은 사람들은 안정된 아마테라스의 정치를 환영하여 AKD로 편입되는 것을 단기간에 받아들인다. 다만 난대륙의 카스테포 지방은, 어째서인지 종래대로의 자유자치구로 두었다. 또한 아토르 성도 왕조만은 자치권을 부여받았다.

3225
스턴트 유성 접근. 1500년 주기로 태양성단에 찾아오는 이 유성군은, 개조되어 별자체가 불안정해져 있는 캘러미티성에 무언가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예측되었다. 같은 해, 아마테라스 스턴트 유성으로 향한다.

3230
아마테라스, 캘러미티 고더스의 각국으로 AKD에 가입할 것을 요청. 하지만 성단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는 필모아 제국 이하 각국은 무시.

3234
아마테라스 무력 침공 개시. 그러나 아마테라스의 전력과 수순을 연구하고 있던 각국은 단결하고 있어서 쉽지 않았다.

3238
이 해에 미라쥬 기사단 투입. 전황은 일시적으로 수렁에 빠진다.

3239
스턴트 유성, 캘러미티 성에 접근. 캘러미티 전성에서 지각 변동과 자기의 혼란이 격해진다. 캘러미티 성으로부터 탈출, 이주자가 증가한다. 아마테라스, 중심국 필모아 제국에 나이트 오브 골드를 몰고 미라쥬 기사단 전군을 투입. 스턴트 유성의 접근에 의해 붕괴하는 캘러미티성에 대한 최후의 통고였다. 그러나 이 전투시, 음비드 호수에 좌초한 나이트 오브 골드는 아마테라스를 사출하고서 라키시스와 함께 폭발 직전의 캘러미티에 남겨진다. 폭발의 충격을 감소시키기 위해 반경 5000km에 걸쳐서 바스터 런처로 별을 깍아내고, 음비드 호수에는 대충격용의 겔 상태 젤리탄이 쏘아진다. 그러나 폭발한 캘러미티성에서 라키시스는 회수되지 못하고, 그대로 나이트 오브 골드와 함께 차원의 저편으로 행방 불명.

3330
전쟁 종결. 캘러미티의 사람들은 다른 별로 이주하여 반 아마테라스 활동을 개시한다.

3333
아마테라스, 마지막으로 남은 쥬노성의 동의를 얻어 성단 최초의 성왕위에 즉위.

3345
LED 드래곤, 눈을 뜬다.

3400~3900
모터헤드의 제조가 자원의 고갈로 인해 곤란해진다. 쥬노의 대표 콜러스 5세, 자국의 모터헤드 "베를린"의 개량에 전력을 기울인다. 전투의 마지막은 항상 모터헤드전으로 결정나기 때문에, 성단에 흩어져 있던 반 아마테라스 세력도 가담한다.

3910
성단 각 곳에서 반 아마테라스 세력의 기사들이 쥬노로 모여든다. 아마테라스가 쥬노를 제압하에 두려고 한다는 사실은 명백했다.

3952
아마테라스, 최후의 침공. 쥬노로 향한다. 같은 해 보오스에서 아마테라스에게 사자가 온다. "아트로포스"였다.

3960
쥬노의 차기 왕이 될 왕자 콜러스 6세. 발란카가의 여제 아덴타의 손에 의해 보오스로 탈출. 콜러스 왕조 3대 왕가 콜러스, 마이스너, 발란카 이산, 소멸. 콜러스의 기사 흑기사 그라드, "쥬논"과 "클로소"를 보리쇼이 대륙의 밀림에 숨긴다. 도망중에 그라드 서거. 아마테라스 성단 연합 왕국 발족. "아트로포스", 미라쥬 기사 유판드라에게로.

3967
아마테라스, 모든 권력을 자신으로 가장시킨 발란셰의 파티마 "유판드라"에게 맡기고 은거 생활에 들어간다. 동시에 F.U.로그너 이하 미라쥬 기사단도 모습을 감추고 봉인된다.

3968
콜러스 왕조 마이스너 왕가의 살아남은 룽카 왕비에게서 왕녀 데이지나가 태어난다. 같은 해, 아마테라스의 손에 의해 왕비는 사망. 데이지나는 그 후 불명.

3998
아마테라스, 파티마들의 수명이 다하고 있다는 것을 중요시하여, 주요 파티마들을 잠재운다. 성단에서는 비인간형 파티마 "에트라믈"로 교체해갔기 때문에, 과거의 파티마들은 좀처럼 보이지 않게 된다. 기사들의 숫자도 적어지고, 1사람의 군주밖에 없는 성단에서는 유판드라의 제압 등으로 인해 모터헤드의 수도 줄어든다. 또한 모터헤드도 고령화되었다. 이 해에 유판드라의 공포정치 개시.

4044
데이지나 마이스너, 보오스성 카스테포의 대지에 도착한다.

4050
데이지나, 카스테포의 반 아마테라스 세력 안에서 콜러스 식스와 만나다.

4061
콜러스, 각 별을 방랑하며 반항 세력을 간단히 처치하는 모터헤드라는 존재에 접하면서 스스로 지닌 기사의 피가 눈뜨는 것을 깨닫는다.

4062
콜러스, 검의 수행을 시작한다. 만나게 되는 기사들이 먼 과거의 기사들이 남긴 후예라는 사실을 깨달을 틈도 없이... 방랑을 하던 끝에 이상한 유령과 소프라는 소녀에게 수행을 받고 회원검을 받는다.

4075
"쥬논"과 "클로소" 발견되다. 그러나 클로소는 봉인되어서 눈을 뜨지 않았다.

4076
콜러스 6세, 웨이 루스와 알게 된다. 그도 옛 기사의 후예인 것일까?

4080
쥬노 내전 개시. 콜러스 6세, 쥬노의 대표로서 반 아마테라스 군의 선두에 선다.

4082
아마테라스의 모터헤드 "원더 스카츠", 한 미라쥬 기사의 배반에 의해 콜러스 군의 손으로.

4088
각지에 숨어 있던 기사나 파티마가 모터헤드와 함께 차례차례 콜러스 휘하에 모인다.

4090
콜러스군, 보오스를 해방. 카스테포에 침공한 AKD군은 LED 드래곤의 불꽃에 의해 괴멸하고, 이어서 이때부터 유판드라의 실정에 의해 차례차례 AKD의 붕괴가 시작된다. 하지만 아마테라스는 유판드라를 마음대로 놔둔다.

4093
델타 벨룬 내전 시작되다.

4100
AKD의 상징. 공중 궁전 플로트 템플 붕괴. 콜러스느 쥬논, 유판드라의 나이트 오브 골드 AT와 비긴다. 두 여신은 달려올라간다. 델타 벨룬성. LED 드래곤의 "쿠에사 플레임"으로 불타버린다. 같은 해, 아마테라스는 콜러스 3세에게서 맡았던 왕가의 검을 콜러스 6세에게 돌려주고 콜러스가 정당한 콜러스 왕가의 후계자임을 증명한다. 이후 델타 벨룬 국민, 미라쥬 기사단과 함께 "더 윌"로 성단을 떠난다. 물론 도망친 것이 아니고 "라키시스"를 찾으로 간 것이었다. 당치도 않은 빛의 신이다.

4101
콜러스 6세, 성단을 해방.

4103
콜러스 6세, 데이지나와 결혼.

4255
콜러스, 295세로 이 세상을 떠나다.

4300
모터헤드는 차례차례 가동 불능이 된다. 또한 기사들도 파티마를 데리고, 혹은 혼자서 사라졌다. 전란의 세상은 이어진다... 보다 원시적인 세계로...




[더 윌 성단력]

5899
나이트 오브 골드, 어떤 별에 운석이 되어 낙하.

6599
라키시스 눈을 뜬다. 그때에 다른 우주 전쟁에 나이트 오브 골드로 전투 참가. 종결후, 주체를 못할 정도로 흘러넘친 나이트 오브 골드의 에너지 때문에 또 다시 시간의 틈새로 빠져들어 소식 불명이 된다. 이것을 그녀는 몇 번이나 반복하게 된다.

6787
라키시스, 다시 어느 별로. 나이트 오브 골드는 가동 불가능. 라키시스, 그 별의 사이보그 병기 "임페륜"과 함께 전쟁 참가. 대단한 여신이다.

6800
아마테라스, 모터헤드 "코우트 미라쥬" 제작. 마그달 시발레스이다.

6850
아마테라스와 라키시스, 각각 어딘가에 있는 별이나 우주에서 인류와 생명들과의 접촉을 반복한다.

7199
라키시스, 기계화성으로. 나이트 오브 골드 수리.

7281
아마테라스, 오벨리스크 모뉴멘트와 대화. 그것은 조커 성단 사람들의 기억이었는지도 모른다.

7343
라키시스, 돌연 1945년 1월의 폴란드에 출현. 발트해에 나이트 오브 골드를 감추고, 그 해 베를린 공방전에 참가. 5월 7일 노르트란트 사단을 떠나 프랑스로 그리고 발트해 속에서 잠든다.

7451
라키시스 눈을 뜨다. 지구 시간 2187년. 또 다시 우주로.

7563
라키시스, 2043년의 조커 성단에 시간을 뛰어넘어 출현. 당시 그리스 왕국의 왕자였던 23세의 아마테라스와 만난다. 기억을 남기고 성단을 떠난다.

7777
녹색의 별 포츈에서 라키시스, 아마테라스와 재회. 같은 해 결혼 딸 "카렌"이 태어난다. 그리고 또 다시 인류는 새로운 진화를 시작한다...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