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gie's Blog

기동전함 나데시코 DVD 박스셋 사건 본문

Bluray & DVD

기동전함 나데시코 DVD 박스셋 사건

snowfrolic 2008. 11. 7. 01:26
지난 4일 밤. 빔 벤더스 DVD 컬렉션을 싸게 파는 곳이 없나 돌아다니던 중... 인터넷 교보문고 DVD 코너를 방문하게 되었다.
이게 웬일 "기동전함 나데시코" DVD 박스셋을 4,400 원에 판매하는 것이 아닌가.
정가 161,000원짜리를 거의 공시디 값에 팔다니...횡재다 싶어 얼른 결재해버렸다.

오늘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이메일이 왔다. "기동전함 나데시코 DVD 발송에 대한 안내문입니다.".





구매할 당시에는 몰랐으나 당시의 가격이 화제가 되어 일부 사이트에  퍼지게 되고 아마도 주문이 폭주한 모양이다.
보통 다른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안면 몰수하고 발송취소한 후 대충 보너스 포인트로 때우려고 하는 곳도 있는데... 인터넷 교보문고는 정도를 선택했다. 물론 법적으로 해도 가격을 잘 못 올린 쇼핑몰 측 잘못이므로 배송하는 것이 옳다.

여하튼 이번일로 인터넷 교보문고는 손해를 보게 되었지만 고객과의 약속을 우선하는 곳이라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얻게 되었으며, 우연찮게 이 기회를 잡게된 나는 말도 안되는 가격에 박스셋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ㅋㅋㅋ

가격은 다시 원래 할인가격인 24,000 원으로 수정되었다.


"기동전함 나데시코"에 대해 말하자면...
등장하는 여주인공들이 모두 남자 주인공을 좋아하는 할렘물이자, 황당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설정과 전개로 정신을 빼놓고, 별도로 강의를 해주는 코너가 준비될만큼 그럴듯한 SF 적 설정과 초박력 열혈액션 및 뒤통수를 때리는 감동이 뒤범벅되어 있는 장르불명의 걸작. 여주인공 중 한명인 호시노 루리는 한 때 애니 캐릭터 인기 1위를 달리기도... 처음에 볼 당시 26화를 거의 논스톱으로 달렸던 기억이 난다.
원래 사일런트 메비우스의 아사미아 키아의 동명 만화가 원작이나 초반을 제외하고는 완전 다른 내용으로 전개된다.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