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gie's Blog

김연아 경기 제갈성렬 해설 버전 본문

Celebirity

김연아 경기 제갈성렬 해설 버전

snowfrolic 2010. 2. 26. 19:53

 
(연아 경기 시작하자마자) 좋아요! 좋습니다! // 스피드 좋구요~ 점프 좋구요~

착지! 좋아요~~ // 국민들 모두! 한나 둘 한나 둘

방송 보면서 외쳐볼까요 오셔 코치도 외치고 있죠 // 악셀 뛰어라, 아돈케어 나는 간다! //

연아선수, 지금 마오선수 상태를 메롱으로 만들고 있어요 // 좋아요! //

전 연아선수를 보면 매화향이 생각이 나요 // 좋아요! 좋습니다! //

(캐스터: 구겨진 종이가 더 멀리 나가는 법입니다.) 네 맞습니다~ //

김연아 선수, 점점 저를 흥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 좋아요! 부드럽게~ //

한나 둘 좋다~ // 마오선수, 경기 나설때 복불복 심정으로 나올꺼예요 // 좋아요! //

지금 일본 팬들 이해 할수 없다 이런표정이예요~ // 브라보~ 김연아~

(연아 경기 끝나자) 일본 관객들까지 기립박수를 치네요! // 기록이....아아아아아아악~

세계신기록!!!!!뚜 아아아아악~~  228점?? 언빌리블!!!!!  뷰티풀~!! 원더풀~!! ㅋㅋㅋ

(연아 시상식) 아~ 마오선수와 로셰트 선수가 김연아 선수 무등을 태워줍니다~ // 저게 올림픽정신, 스포츠 정신이죠!



이모든게 "주님이 허락한 거예요"  ~



----김연아갤러리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마치 목소리가 들리는 듯.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