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돌비 애트모스
- 메가박스 영통
- 반지의 제왕
- CGV 동수원
- 화실
- 블루레이
- OST
- ★★☆
- 샤를리즈 테론
- ★★★☆
- Nokia
- 스칼렛 요한슨
- jiff
- DVD
- CGV 오리
- 인물화
- 박정현
- MCU
- ★★★
- 건담
- 캐리 피셔
- 부게로
- 유화
- ★★★★
- 스타워즈
- 전주국제영화제
- 레드벨벳
- 돌비애트모스
- ★★★★☆
- 장국영
Archives
- Today
- Total
Doogie's Blog
BMW 520i 출고 본문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오늘 차를 받았다.
우리집 1호기와 사양 비교
구분 | SM520 SE | BMW 520i Luxury | |
연식 | 2004년형 | 2018년 8월 29일 | |
섀시코드 | Nissan Sepiro 2세대 / Maxima 4세대 (A32) | G30 / JK71 | |
플랫폼 | BMW CLAR 플랫폼 | ||
생산지 | 르노삼성 한국 부산공장 | Dingolfing, Germany / BMW AG | |
구동방식 | FF | FR | |
엔진 | Nissan SR20DE | BMW B46O | |
연료 | 가솔린 | 가솔린 | |
배기량(cc) | 1,998 | 1,998 | |
엔진형식 | 2.0 DOHC | L4 싱글터보 | |
최고출력 (ps/rpm) | 143 / 6,000 | 184 / 5,000~6,500 | |
최대토크 (kg.m/rpm) | 18.4 / 4,800 | 29.6 / 1,350~4,250 | |
최고속도 (km/h) | 189 | 235 | |
복합연비 (km/l) | 11.3 | 10.9 | |
변속기 | Jatco 4단 오토매틱 | ZF 8HP50 (2nd Generation) 8단 오토매틱 | |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
서스펜션 | 전 |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기반 멀티링크 |
후 | 멀티링크 토션 빔 | 더블 위시본 기반 멀티링크 | |
브레이크 | 전 | V 디스크 | V디스크 |
후 | 디스크 | V디스크 | |
타이어 (전후) | 한국타이어 OPTIMO H417 P205/60R16 91H | Michelin Primacy 3 ZP MOE 245/45R18 100Y | |
휠 | HANJU 16"인치 (9.5kg)타입 | BMW LM Wheel V-Spoke 684 | |
전장 (mm) | 4,835 | 4,935 | |
전폭 (mm) | 1,775 | 1,860 | |
전고 (mm) | 1,415 | 1,455 | |
축거 (mm) | 2,700 | 2,975 | |
공차중량 (kg) | 1,320 | 1,615 | |
컬러 | 백진주 (BP) | Bluestone Metallic (C2Y) | |
시트 | 베이지 | 다코타 가죽/블랙/전용 스티칭 (LCFK) | |
대시보드 | 짙은갈색 (BK) + 일반 우드 | 피아노 블랙 |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