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gie's Blog

소프트웨어 품질보장 및 테스팅 기법 (with Visual Studio Team System) 세미나 본문

Software

소프트웨어 품질보장 및 테스팅 기법 (with Visual Studio Team System) 세미나

snowfrolic 2009. 4. 3. 12:45
DevPia 의 EvaCast 강의입니다.


강사 : 김성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으로 활동한 바 있고, 소프트웨어 공모전에서 6차례 수상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삼성전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평소 소프트웨어 품질에 관심이 많아 ‘기술과 프로세스로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을 꾀하고,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산업에 이바지한다’라는 비전을 세웠고, 이를 목표로 업무와 학습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성이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skim21c)


소프트웨어 품질보장 및 테스팅 기법 (with Visual Studio Team System)
소프트웨어 품질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 각 단계별 고려해야할 점과 활동에 대해 알아봅니다.
또한 기본적인 테스팅 이론을 공부하고 VSTS의 Testing 기능을 이용해 실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프트웨어 품질보장 및 테스팅 기법 1부
 

소프트웨어 품질보장 및 테스팅 기법 2부
 

소프트웨어 품질보장 및 테스팅 기법 3부
 

VSTS로 살펴보는 Testing과 품질 보증 
소프트웨어 품질 확보를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 각 단계별 고려해야할 점과 활동에 대해 알아봅니다.
VSTS에대한 설명과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고 VSTS를 통한 테스트로 품질 검증을 위한 방안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