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gie's Blog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2023) 본문

Movies/2021 2022 2023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2023)

snowfrolic 2023. 2. 19. 20:47

 

3년만에 MX관 관람.

 

요즘 악평이 자자한 앤트맨 3편을 보았다. 타이타닉이나 바빌론, 다음소희 등 좀 더 골라서 보고 싶기는 했는데 요즘 스트레스가 많아서 기분을 환기시키고 싶었다.

 

음. 뭔가 이건 아냐 싶은 내 안의 거부감이 스멀스멀 올라오기는 했지만 전체적으로 그렇게 나쁘다고 말할 수준은 아니었다. 마블 영화들이 원래 이 정도 수준이었지. 엔드게임을 비롯한 몇몇이 기대감을 올려놓은 탓이다. 나는 가상세계의 가상 인종/생물이 득실대는 세계를 구원하는 이야기는 장면들은 그만보고 싶은 마음인데 이 영화가 완전 그런 영화라 썩 좋게 보지는 못했던 것 같고. 양자역학 공부했던 사람으로서 받아들이지 못하겠는 부분도 있었고. 악평하는 관람객들도 이해가 가는게 기시감이 드는 장면들이 많다 보니까 두시간 동안 전에 본 영화를 보는 것같고 뭐 그랬던 것이다. 반지의 제왕 두개의 탑에서 로한 기마대군을 끌고 나타난 간달프같기도 하고. 앤트맨1편에서 거대한 토마스 기차가 달려올 때 얼마나 웃었는데 말이야.

 

그 와중에 마이클 더글라스와 애정하는 미셸 파이퍼는 또 연기를 잘해서 이 영화에 좀 아깝구나 생각이 들었다.

 

오랫만에 느낀 MX관의 돌비애트모스 사운드는 넘 만족스러웠는데 관리가 안된 탓인가 화면의 밝기나 선명도가 예전만 못한 것 같았다. 요즘 코엑스점이나 남양주점이 돌비시네마 운영하면서 원정관람으로 인기가 많던데 영통점에도 돌비시네마 들어와주면 좋겠는데... 앱으로 지점에 문의했더니 도입 계획 없다고 하네.

 

오랫만에 예매를 했더니 할인쿠폰 적용도 안하고 결재해버렸다. SKT할인은 없어진거 같기도 하고. 관람료도 많이 올랐더만.

 

 

2023년 2월 18일 메가박스 영통 MX관 15시 15분편 H14

시네마스코프 상영

Comments

Facebook Comments : Comment Moderation Tool